FAQ 검색
FAQ 검색

가상서버 목록

  1. Q가상서버 root 비밀번호를 분실했습니다. 방법이 없나요?

    가상서버 root비밀번호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일반 서버 호스팅과 동일하게 복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싱글모드로 부팅하여서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고객님이 바로 진행하셔도 되고

     

    직접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당사에 요청해 주시면

     

    영업일 2-3일 내에 처리 해 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Q가상서버 사양을 추가하고 싶습니다.

    사용중이신 가상서버에서 해당 가상서버의 사양을 증설하고자 하시는 경우

     

    먼저 작업요청 게시판에 서버가 종료되어도 되는 시간대와(실제 증설 작업을 하려면 가상서버를 종료하여야 합니다.)

    같이 글을 남겨 주시면

     

    운영진이 확인후 결제 청구서를 발송 해 드립니다.

    (이 청구서는 '마이페이지' 에서 확인 및 결제가 가능하십니다.)

     

    결제가 확인됬을 경우 운영진이 고객님이 지정해주신 시간대에 작업을 시작합니다.

      

    감사합니다.

  3. Q가상서버 사양을 낮게 변경할 수 있나요?

    부득이 하게 사용중인 서버의 사양을 낮추고자 하실 경우 

     

    변경가능한 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 최저 1코어까지 낮추실 수 있습니다.

     

    RAM : 최저 512MB까지 낮추실 수 있습니다.

     

     

    HDD나 네트워크 대역폭의 경우 변경이 불가능하며

     

    사양을 낮추실 경우 다음 요금에 반영되며, 당월요금이 환불되지는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4. Q웹콘솔 접속정보가 어떻게 되나요?

    웹콘솔에 접속하고자 하시는 경우는

     

    마이페이지 - 가상서버 또는

     

    가상서버 - 가상서버 관리 를 클릭하셔서

     

    사용중인 가상서버의 이름을 클릭하신 후

     

    '웹 VNC 접속' 을 클릭하셔서

     

    문커뮤니티 ID와

     

    문커뮤니티에서 최초 신청하였던 가상서버의 root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접속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5. Q우분투/CentOS외에 다른 OS를 직접 설치할 수 있나요?

    네 원하실 경우 어떤 OS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단 OS라이선스상의 문제 발생시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6. Q윈도우 가상서버는 지원하지 않나요?

    마이크로소프트사와의 라이선스 계약이 아질 채결되지 않아

     

    공식적으로 윈도우 서버를 현재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조만간 계약을 할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7. Q서버는 IDC환경에 있나요?

    저희 서버는 IDC가 아닌

     

    당사 사무실(작업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만 IDC와 유사한 UPS등의 서버 보조장비를 구동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8. Q일반적인 서비스 대역폭이 어떻게 되나요?

    일반적으로 가상서버 대역폭은 100Mbps 가 할당됩니다.

     

    다만, 가상서버 이전 대용량 파일 업로드가 필요할 경우 협의 후 일시적으로 무료로 대역폭을 올려드리는 것이 가능하니

     

    필요하시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