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서버실 이전 예고 및 가격 인상 양해공지
안녕하세요 문커뮤니티 입니다.문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다름이 아니오라 5월말에서 6월 초 사이에 서버실 이전이 예정되어 있습니다.정확한 일자는 서버실 준비가 완료되는대로 다시 한번 공지를 드리겠습니다.아울러 서버실 이전 후 기존 서비스들의 가격 인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문커뮤니티는 지난 2017년 가격인상 이후에 지금까지 가격을 올리지 않고 서비스를 제공 했었으나물가인상및 관리비용 증가로 인해 불가피하게 인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리며, 가격 인상에 의한 고객님들의 타격을 최소화 하고자기존 최대 1년씩 연장에서 일시적으로 5월안에 결제해주시는 분은 2년 까지의 연장을 기존금액으로 가능하도록 반영 해드릴 예정입니다.문커뮤니티 기존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2023년 5월 중에 연장을 신청해주시는 분에 한해 진행합니다.6월 이후에 연장을 하시는분은 불가피하게 인상된 금액으로 진행됨을 양해 부탁드립니다.연장 하시고자 하시는분은문커뮤니티 070-8873-5514 혹은직통번호 010-2781-5514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3-05-20

서버 장애 및 기간보상 안내
안녕하세요 문커뮤니티 입니다.서버 이전 완료 후에도 금일까지 여러번 서버의 접속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특정 커넥션에 대해 서버의 라우터 장비가 처리하지 못하여서 나는 에러로 추정되어 일부 서버 네트워크구조를 변경하였습니다.아울러 또 접속장애가 일어났을때 즉시 대처할수 있도록 당분간 실시간으로 서버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이로인해 많은 불편을 겪으셨을 서비스 이용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서버 정지 기간에 대한 보상으로 이전 이후 계속 정상적으로 작동되었던 웹호스팅 서비스를 제외한문챗, 가상서버 유료고객님들의 이용 기간을 7일 더 연장 처리를 했습니다.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2021-03-15

서버 장비 교체 완료 및 서비스 복구일정 안내
안녕하세요 문커뮤니티 입니다.서버 교체 작업동안 기다려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현재 서버 장비의 교체는 전부 정상적으로 완료 되었으며구 서버에 있던 자료를 옮기면서 완료되는 서비스부터 순차적 가동을 하고 있습니다.현재 복구 완료된 서비스및 추후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웹 호스팅 서비스 : 금일 17시 50분에 정상화 완료되었습니다.문챗 서비스 : 금일 21시 30분에 정상화 완료되었습니다.가상서버 서비스 : 현재 일부 가상서버가 정상화 되었으며. 서버 접속이 가능하시다면 정상화가 완료된 것입니다.                    나머지 가상서버도 가상서버 디스크 이동 완료되는대로 데이터 체크 후 복구하고 있습니다.현재 전 서비스 복구완료 되었습니다.금일 내로 전 서비스가 정상화될 예정입니다.감사합니다.

2021-03-12

문챗 서비스 변경 안내 (+ 문챗 무료서비스 종료안내 )
안녕하세요 문커뮤니티 입니다.2013년부터 서비스한 문챗을 이용해주신 모든 고객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문챗 서비스는 2021년 06월 새로운 서비스와 기능으로 제공되는 문챗 2.0 (가칭)으로 개편될 예정입니다.개편 정책에 따라 기존 문챗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요금 정책들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유료서비스: 2021년 6월부터 문챗 2.0(가칭) 서비스 이관 및 월정액 요금제 개편에 따른 요금제 적용예정무료서비스: 2021년 6월부터 종료, 이후 체험 서비스 (동접자 5명내외 제한)로 변경기존 소스 구매 고객은 해당 솔루션 계속 이용가능하시며문챗 2.0(가칭)으로 의 업그레이드는 별도 상담 부탁드립니다.정확한 정책이 정해지는대로 한번 더 공지하겠습니다.지금까지 오랫동안 문챗을 이용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했으며, 새롭게 서비스되는 문챗 2.0(가칭)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021-01-26

검색